카테고리 없음

숨은 돈 찾는 방법

복지서비스 2022. 8. 6. 0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은 돈 찾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알려드릴 테니 천천히 보시고 따라 해 보세요.


우선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 들어가셔서

‘어카운트 인포-계좌정보 통합관리’

어플 설치하시는 게 첫 번째입니다.
모바일로 하시는 분들은 어플 필수로
설치하셔야 숨은 돈 찾는 방법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시고 나면 인증수단 등록하는 페이지가 뜹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필수로 인증하셔야 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인증해주세요.



저는 바이오 인증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다른 걸로 인증하셔도 됩니다.

1차로 휴대폰 인증하시는 창이 나오고
그다음 ARS 인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두 개 다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진행하셨나요?

로그인하시고 화면 하단에서 ‘계좌’ 버튼을 찾아주세요.

‘계좌’라고 쓰인 버튼을 누르시면
이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모든 계좌가 나옵니다.

여기까지 하셨으면
숨은 돈 찾는 방법 50%는 성공하셨습니다



저는 몇 개가 있는지 볼까요?

저는 5개의 은행에 9개의 계좌가 있네요.
상단에 보시면 제2금융권과 증권사 계좌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제 은행별로 클릭해볼까요?




저는 예전에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계좌가 두 개 있습니다.
하나의 펀드 계좌는 수익률 75.48을 자랑하네요..

모든 계좌를 바로 해지할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증권 계좌 또는 휴면계좌가 아닌 사용 중인 계좌는

이곳에서 바로 해지가 불가합니다.



이렇게 해지 가능이라고 쓰여있는 계좌는 즉시 해지가 가능하며
해지하고 나면 본인이 지정한 계좌에 바로 입금이 됩니다.





화면 하단에서 중앙 쪽을 보시면 카드 버튼이 있죠?
카드 버튼을 누르면
계좌뿐만 아니라 카드도 조회 가능합니다.
카드 포인트 조회하시고 포인트 한 번에 현금화
가능하게 되어있으니 계좌 조회하신 후
카드 포인트 조회해보세요.

지금까지 숨은 돈 찾는 방법 2가지 설명해드렸습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숨은 돈 찾는 방법 3번째 설명해드릴게요.


  
숨은 돈 찾는 방법 잘 따라오셨나요??
저도 이걸로 숨은 돈 찾기 해서 꽤 쏠쏠했네요
여러분도 해보시고 주변분들에게도 숨은 돈 찾는 방법 공유해주세요~



반응형